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이용법 총정리 (위치, 보증기간, 침수, 일본 등)

    안녕하세요. 큐레디터입니다. 요즘 주변을 보면 기존에 피던 일반담배를 아이코스와 같은 전자담배로 많이 바꾸고 있는 추세인데요. 일단 담배냄새가 나지 않는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전자담배의 경우 전자기기 특성상 자잘한 오류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어떻게 도움받을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전 1:1 고객상담 이용

    사용하시던 아이코스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가장 먼저 1:1 고객상담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1 고객상담은 카카오톡, 페이스북에서 '아이코스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신 후 1:1 대화를 통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080-000-1905를 통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상담은 쉬는 날 없이 일요일까지 모두 운영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포털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고 1:1 상담으로 문제를 해결했다는 글도 많이 보이니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위치

    아이코스는 전국에 총 45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각 지역별로 살펴보면 서울 8개, 인천 1개, 경기도 6개, 강원도 3개, 충청북도 1개, 충남 2개, 대전 2개, 전라북도 2개, 전라남도 1개, 광주 1개, 경북 2개, 대구 2개, 경남 6개, 부산 5개, 울산 2개, 제주도에 1개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도 올라와 있습니다만 지역별 위치 등을 검색하기가 너무 불편해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의 경우 네이버지도를 활용했는데요. 네이버지도에서 '지역명 + 아이코스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면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를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보증기간 1년? 6개월?

    아이코스 보증기간은 구매 후 한 달 이내에 공식 웹사이트에 제품번호를 등록했을 경우 1년이며, 제품번호를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6개월입니다. 아이코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블레이드 고장이 은근히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꼭 제품번호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보증기간 내 제품 하자가 있어 교환을 받은 경우 교환받은 제품의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기존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과 3개월을 비교해 둘 중 더 긴 기간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자주 물어보는 질문

    1. 아이코스를 물에 빠트렸는데 무상 교환이 가능할까요? → 아니요, 보증기간 내 무상교환은 아이코스 제품 하자일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물에 빠트린 것은 이용자 과실이기 때문에 교환 비용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교환 비용은 58,000원 입니다. 다만, 히팅 블레이드의 경우 이용자 과실이 있더라도 1회에 한해 무상으로 교환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2. 일본에서 아이코스를 구매했는데요. 국내 서비스센터에서 AS 받을 수 있을까요? → 아니요, 안타깝지만 일본에서 구입한 제품은 국내에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이코스의 경우 사설 서비스센터도 많이 있는데요. 사설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3. 아이코스 AS를 받아야 하는데 꼭 본인이 가야 하나요? → 아니요, 본인이 가지 않아도 AS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코스 AS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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