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운불련 콜 호출 택시 전화번호 이용방법 총정리

    대구 운불련 콜택시 전화번호만 필요하신 분053-766-7777 (번호 누르면 자동으로 전화 연결 됩니다)



    지인을 만나러 대구에 갔을 때 운불련 호출 택시를 탔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현재까지도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운불련은 '전기사 합회'의 줄임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운불련 호출 택시 이용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운불련 호출 택시 이용방법

      어떻게 접수해야 할까요? ① 콜센터

      다른 콜센터와는 다르게 대구 운불련 콜택시 콜센터는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됩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에는 현재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시면 됩니다.
      예) OO아파트 OOO동 O호 라인 앞이요 / 동대구역 건너편 롯데리아 앞이요 / 맘스터치 수성점 이요 등
      콜센터 직원이 콜을 접수하면 문자로 기사님 차량번호가 날라오고 기사님 확인전화가 옵니다. 이후에 기사님들 만나 택시를 타면 됩니다. 

      어떻게 접수해야 할까요? ② 운불련 전용 어플

      운불련 호출 택시 전용 어플에서도 콜 택시를 부를 수 있습니다. 어플이 편리한 점은 GPS로 위치를 자동 전송하기 때문에 장소를 설명하지 않아도 되고, 최근 목적지 5개가 저장되어 보다 편리합니다. 

      언제 전화를 해야 할까요?

      출퇴근시간, 비오는 날, 눈오는 날 등 택시 수요가 많은 날은 탑승 30분 전에 전화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평소에는 탑승 15분 전에 전화하시면 무난하게 기사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음날 공항에 가야 하는데 예약이 될까요?

      네, 전일 예약이 가능해서 원거리 지역으로 이동할 경우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콜비는 얼마인가요?

      운불련 호출 택시 콜비는 1천원입니다. 미터기에 찍힌 요금에 천원을 더 내시면 됩니다. 

      직접 타 본 후기

      "나이가 쫌 있으신 기사님이었는데 가는 길을 네비로 찍어주고 이대로 따라간다고 하셔서 좋았습니다. 차에서 담배냄새도 없었구요, 룸미러에 절 모양 있는 목걸이가 걸어져 있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조용히 가고 싶다고 하니 말도 안 걸고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구 운불련 콜택시에 짐을 놓고 내린 경우 운불련 콜센터나 운불련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의 소리에서 편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택시번호, 탑승시각, 내린장소 등 정보는 필요합니다. 
      고객의 소리 주소는 http://www.unbullyun.co.kr/content/04customer/01_01.php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