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 JUUL 서비스센터 AS 총정리

    쥴 JUUL 서비스센터 AS 총정리


    최근에 쥴과 같은 액상 전자담배가 흡연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쥴을 보니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휴대성 때문에 '이게 정말 담배 맞나'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전자담배 1세대인 아이코스의 경우 서울 시내 곳곳에서 서비스센터가 있어 AS 상황이 발생해도 큰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쥴의 경우 어떤지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쥴 서비스센터 정보를 알아본 결과 가장 먼저 느낀 점은 정보를 찾기가 너무너무 어렵다는 것입니다. 네이버에 쥴 서비스센터, 쥴 AS를 쳐봐도 공식 홈페이지는 커녕 안내 포스팅 조차 없었습니다. 하다못해 콜센터 문의전화라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었는데 그것도 없었습니다. 



    네이버와 구글을 총 동원한 결과 쥴의 서비스센터는 우리나라에 단 1곳만 있습니다. 바로 성수동에 있는 어반소스 (Urban Source) 팝업스토어인데요. 

    주소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3길 9 (성수2가) 이며 /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한 뉴스기사를 보니 택배를 통한 AS는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무조건 방문해야 된다고 합니다. 서비스센터 갯수부터 운영정책까지 AS는 이름값을 못하는 느낌이 듭니다. 



    참고로 쥴 고객서비스센터 연락처는 080-822-1369 입니다. 혹시 기기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해보시기를 바라며 성수동 서비스센터까지 방문하는 일이 없기를 기원합니다. 



    아이코스의 경우 전국에 총 43개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쥴은 이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지역별로 1개씩은 서비스센터를 운영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