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밀크씨슬의 모든 것 (효능, 부작용, 가격 등)

    최근 들어 주변에서 밀크씨슬을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밀크씨슬을 먹은 후 숙취가 없어졌다는 친구의 임상실험(?) 결과도 있어 이번에 정확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노비스 밀크씨슬 효능

    밀크씨슬은 간 기능 개선 및 항산화에 특화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실제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연구팀 연구 결과 간 염증이 있는 50명에게 한 쪽은 밀크씨슬을 투여하고, 한 쪽은 가짜 약을 투여한 결과 밀크씨슬 투여군에서 간수치가 현저하게 떨어졌습니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 인도 등에서도 연구가 진행되었고 밀크씨슬이 간의 독성을 제거하고 간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발표하였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2011년 밀크씨슬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발표하였고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세노비스 밀크씨슬은 이러한 밀크씨슬에 비타민B군 6종(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까지 배합하여 체내 탄수화물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세노비스 밀크씨슬 부작용 

    밀크씨슬을 과다복용할 경우 복통, 두통, 구토 및 메스꺼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식약처에서 고시한 밀크씨슬 일일 섭취량은 130mg 입니다. 세노비스 밀크씨슬의 경우 밀크씨슬이 130mg 들어있어 과다복용할 우려가 없는 제품입니다. 단순히 밀크씨슬 양이 많다고 좋은 제품이 아닌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노비스 밀크씨슬 가격정보

    2월 6일 네이버쇼핑 기준 세노비스 밀크씨슬 60캡슐 (2개월 분) 최저가는 29,590원 입니다. 

    쿠팡에서는 24,9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