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검정이 먹는법, 부작용, 가격 등 솔직후기

    다이어트가 특별한 것이 아닌 일상이 되면서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의 가장 큰 단점은 허위광고가 많다는 것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GRN 검정이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GRN 검정이 먹는법

    GRN 검정이는 하루 3번, 1알씩, 식전에 먹어야 합니다. GRN 검정이 성분 중 하나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식후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공복 상태에서 1~20분 정도의 가벼운 운동을 하고 검정이를 먹었을 때 효과가 괜찮았습니다. 

     

     

    GRN 검정이 성분 및 효능

    선물을 받으셨거나 지인 추천으로 검정이를 구매하신 분들은 정확한 성분을 잘 모르실 것 같습니다. GRN의 대표적인 성분은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2) 밀크씨슬 추출물, 3) 옥타코사놀, 4) 비타민B 입니다. 

    대표 성분별 주요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 지방 합성 억제
    2. 밀크씨슬 추출물 : 간 기능 개선 
    3. 옥타코사놀 : 지구력 증진 
    4. 비타민B : 신체 활력 증진

     

    GRN 검정이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 복용 전, 후 몸이 많이 가벼워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구매후기의 경우 부부생활이 더 좋아졌다는 후기도 있는데 해당 효과는 이 약 보다는 다이어트로 인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GRN 검정이 부작용

    개인적으로 부작용은 케바케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구매 전에 인터넷에서 여러 부작용들을 찾아봤지만 저에게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습니다. 

    먼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경우 너무 많이 복용했을 경우 복부불편, 지나친 식욕부진이라는 부작용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분의 하루 권장량은 6g인데 GRN 검정이에 들어있는 약은 750mg으로 권장량 이내에 있습니다.
    더불어 밀크씨슬의 경우에도 과다복용시 설사, 구토, 두드러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검정이 외 모든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실 때 한 가지의 유의하실 사항은 현재 먹고 있는 약에 추가를 해도 되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른 약 성분에 위와 같은 성분들이 들어있을 경우 과다복용 우려가 있어 꼭 확인 후 복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GRN 검정이 가격정보

    GRN 검정이는 쿠팡에서 31,500원에 1개월 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의 경우 사람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어 1개월 분을 복용한 후 괜찮았을 때 추가 구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쿠팡 구매평 점수는 별 5개 만점에 4개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