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AS 이용방법 총정리 (위치, 시간 등)

    안녕하세요. 큐레디터입니다. 저번 주말에 서울 온도가 29도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봄인줄 알았더니 어느새 여름이 코앞까지 다가왔는데요. 이제 한 3개월 동안은 에어컨과 선풍기 없이는 못 사는 계절입니다. 

    오랜만에 가전제품을 꺼내면 갑자기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위치

    신일선풍기의 경우 직영 서비스센터와 일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직영, 전문 서비스센터를 합쳐 전국에 총 5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중 직영서비스센터는 서울에 3개(강남구, 동대문구, 영등포구), 인천에 1개(남동구), 충남에 1개(천안시 서북구), 대전에 1개(동구), 전북에 1개(전주시 덕진구), 대구에 1개(수성구), 광주에 1개(서구), 경남에 1개(창원시 마산회원구), 부산에 1개(부산진구), 울산에 1개(남구)까지 총 12개입니다. 
    각 서비스센터 위치의 경우 신일선풍기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털에서 신일선풍기를 검색해서 AS센터를 클릭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shinil.co.kr/6_customer/sub3.php)

    해당 링크를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거주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역의 직영 서비스센터와 일반 서비스센터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서울특별시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의 일부입니다.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콜센터 전화번호

    신일선풍기는 직영, 일반 서비스센터 모두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주말에만 시간이 나는 직장인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만이라도 운영을 하면 좋을텐데 다소 아쉽습니다. 
    더불어 간단한 제품 문제일 경우 콜센터 상담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한 경우도 있는데요. 신일선풍기 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6667번 입니다. 



    자주 물어보는 질문

    1. 선풍기 리모컨을 분실했는데 택배로 구매할 수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전화하셔서 택배 거래 요청하시면 됩니다. 
    2. 신일선풍기 무상보증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신일선풍기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단, 1년 내라도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는 유상처리됩니다. 
    3. 신일선풍기 택배로 AS 보낼 수 있나요? → 아니요, 신일선풍기는 택배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간단한 소모품만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신일선풍기의 경우 서비스센터가 잘 구축되어 있어 이용에 편리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