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 가격,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나이가 들어 여성 호르몬이 줄어들면서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는 시기가 바로 갱년기 입니다. 최근에는 갱년기 관련 약이 많이 있어 빠르게 대응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갱년기 약 중 가장 유명한 훼라민큐 가격 및 효능, 부작용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훼라민큐
    훼라민큐 가격 효능 부작용

     

    훼라민큐 가격

    먼저 훼라민Q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판매합니다. 훼라민Q는 180정, 300정 제품이 있는데요. 180정은 타이레놀처럼 약이 하나하나 개별 포장되어 있고 300정은 일반 비타민 처럼 큰 병에 알약이 담겨 있습니다.

     

    훼라민큐 가격은 180정 평균 50,000~55,000원 사이이며 300정은 평균 65,000~70,000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180정은 5만원 기준 알당 278원 꼴이며 300정은 6만 5천원 기준 알당 217원 꼴입니다. 

    훼라민큐는 3개월 이상 복용해야 효과가 나기 때문에 300정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끔 가족들 약을 사러 종로에 가는데 300정 기준 6만원까지 파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 종로 ㅂㄹ약국)

     

    훼라민큐 효능 및 부작용

    훼라민Q의 주원료는 서양승마추출액과 세인트존스워트 라는 허브 추출물입니다.

    훼라민Q는 갱년기의 전반적인 증상을 완화시켜주는데 대표적인 효능으로 안면 홍조 및 땀, 정신적 긴장, 집중력 부족, 신경과민, 불안 또는 우울 증상과 생리전 불쾌감을 개선시켜 줍니다. 

    훼라민Q의 가장 큰 장점은 호르몬 약이 아님에도 동일한 효과를 준다는 점이며 여성 호르몬제로 인한 대표적인 부작용인 유방암, 심혈관 질병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큰 부작용은 없지만 복용 후 알러지나 가려움, 졸음, 위장 불편 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가까운 병원으로 가서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는게 좋습니다. 

     

    피부가 흰 사람의 경우 드물게 광과민반응(햇볕에 대한 피부 민감성 증가)이 나타날 수 있어 이 약을 먹을 경우 전반적인 야외활동시간을 줄이고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옷, 썬크림 등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탠, 일광욕 등 강한 자외선 노출은 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훼라민큐 부작용
    훼라민큐 부작용

     

    자주 물어보는 질문

    1. 갱년기에 좋은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요?

    갱년기에 좋은 대표적인 음식 10가지로 석류, 우유, 자두, 콩, 하수오, 구절초, 크랜베리, 배 등이 있습니다. 갱년기가 다가올 때 해당 음식들을 섭취하면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아직 생리중이지만 가끔 불면증, 가슴 두근거림 등이 있는데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네, 자세한 내용은 약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불면증, 가슴 두근거림 등 갱년기 초기증상이 있을 경우 복용해도 좋습니다. 
    3. 훼라민큐 가격이 비싼데 꼭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없나요?
    훼라민큐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인 중에는 친한 약국에 전화해서 구매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4. 몇달 두고 먹어야 하는데 냉장 보관 해야 되나요?
    1~30도 사이 서늘한 실온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약국 별로 훼라민큐 가격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데 미리 지역별 까페 등을 통해서 찾아보거나 약국에 전화해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